본문 바로가기
Trixtor's Hall/개드립류_甲

힙통령 장문복 찬양 포스팅

by Trixtor 2010. 8. 19.




혜성처럼 슈퍼스타 K에 등장한 힙통령

그는 락통령과의 환상적인 리믹스로 다시 태어나는데

이건....

이..이건 레알이야!

힙통령 찬양 오오!

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췤


힙통령 단일 노래와
스피드 티어즈 노래




난 이걸 까는게 아니라 레알 돋는다고해야되나

이건ㅋㅋㅋㅋㅋㅋㅋ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 혁명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파일 만든사람도 짱인듯 능력자 인정요


여담이지만 이거 앞부분 랩을 슈퍼스타 k쪽에서 만들어준거란 소리가 있던데

사람 광대로 만들다니 대박


힙통령 원본 가사
-I'm the korean top class
Hiphop 모범 nobless
fabulous turbulence
Gorgeous but dangerous
난 비트를 비틀어 제껴버리는
서브미션 챔피온
똑바로 눈떠라 떠나면 잡지못할 버스
불을 지폈어
Scene의 흐름에 부름에 답해
Put it back 킬리만자로의 표범
거만해 계속해 말해 나만의 기술
계속 개발해냈어
그놈의 Groove에 미친 혀란 붓으로
그림을 그려내 기술을 부리네
모두가 끄덕거리네
기특한 내 혓바닥은 No doubt

사실 한국인인 나도 못알아듣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통령 & 락통령 리믹스 가사

: -힙통령-

(첵)

(첵)

(첵)

I'm the korean top class

Hiphop 모범 nobless

fabulous turbulence

Gorgeous but dangerous

난 비트를 비틀어 제껴버리는

서브미션 챔피온

똑바로 눈떠라 떠나면 잡지못할 버스위 카트질

흐르는 메카부르 낚아트릭 에프킬라 완전 뼈가 박박해서

큰일나네 계속

계속해 말해 상근은 끄르브레또

미친 오락가락 가락 끼리끼리 샴푸 한그릇 딱

-락통령-

잔인한 (첵) 여자라 (첵) 나를 욕하지는마

(fabulous turbulence Gorgeous but dangerous)

잠시 너를 위해 이별을 택한거야

(오락가락 가락 끼리끼리 샴푸 한그릇 딱)

잊지는마 (첵) 내 사랑을 (첵) 너는 내 안에 이쒀

(첵 첵 첵)

끝은 없는거야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해




출처.
http://www.cyworld.com/sasimijoon
www.dcinside.com - 합필갤

'Trixtor's Hall > 개드립류_甲'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머니_컴퓨터좀_사주세요.jpg  (0) 2010.09.06
곤파스 피해사진 모음  (1) 2010.09.03
본격_한국_메이드_카페.JPG  (2) 2010.06.12
성 범죄 예방 만화  (3) 2010.06.07
그럼 모두 안녕히...  (6) 2008.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