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xtor's Hall/개드립류_甲

사제_EMP_폭탄.jpG

by Trixtor 2011. 3. 4.

역시 병신과 오덕들이 우글거리는 네이버블로그답게

새로운 신종 병신이 등장하였다

닉부터 오글거리는 사쿠야짱이란다 -씨발 그놈의 짱은 ㅡㅡ -

뭐 어쨋건 이 병신이 한 일은

EMP 폭탄을 만들었단다



내가 EMP에 대한 지식이 좀 부족하긴 한데

저 플라즈마볼에 과전압을 주입한다고 전자기파를 죽이는 펄스가 나올수있나?

아무리봐도 병신짓거리인데

그리고 전기=열 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95%완성됬는데 씨발 폰이 살아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여기까지만 올리는데

이새끼 블로그가면 답없다


-> 자기가 공익+우울증환자 약까지 먹고 정신보건센터 까지 다닌다는 것을 지입으로 말함

-> 어쨋든 폭풍 까임

-> 말 중간중간에 자기가 돈모아서 별 쓰잘데기없는 초딩수준의 아이디어로 창업을해서 사업을 할거라는 식으로 말함(허황된 꿈)

-> 역시 폭풍 까임

-> 자기가 오덕에 집구석 틀어박혀서 죶나 능력없는 공익새;끼로 취급당하니까 자기는 와인을 좋아해서 와인모임 이런거 간다는식으로 허세 쉴드를침

-> 역시 폭풍 까임

-> 물리좀 배운 공대생들한테 EMP관련 내용으로 죶나 태클당함

-> 자신이 잘못한것 인정

-> 하지만 역시 폭풍까임


대체 반도에 토니스타크가 나타나게된 이유가 뭐지

흔한_반도의_토니스타크_블로그_주소.TXT

http://blog.naver.com/miscv

'Trixtor's Hall > 개드립류_甲'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흔한_반도의_지하철_공기배출구_어멋!?.JPG  (1) 2011.04.06
뭘봐 씨발  (3) 2011.03.15
USA_최후의_만찬.jpg  (0) 2011.02.21
MBC뉴스_상상을_초월하는_개드립  (9) 2011.02.14
람보르기니류_甲  (1) 2011.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