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xtor's Hall/사회적 이슈

어휴 모르겠다 그냥 니들 좆꼴리는데로 하세요

by Trixtor 2008. 5. 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위대 옹호하면 개념인
시위대 비판하면 조중동 찌라시

캭퉤 이거뭐

집어 치워라

진짜 외국으로 뜨던지 해야지..

정치적인 이야기를 블로그에 쓰지말란 이유가 이런거구나 ㅡㅡ;

맨 마지막 사진은 오늘자 좃선일보 1면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반란동참이래 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조선시대라 농민봉기라도 한듯 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씨발 개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미친새끼들.. 반란이 뭐냐 반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