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xtor's Hall/개드립류_甲

흔한_열도의_뀨뀨_가수.SWF

by Trixtor 2011. 4. 7.



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

OH吳미 손발이 오그라 든당께?
 디씨에 곰돌이 뀨뀨는 그냥 뺨따구를 후들겨치는 오그리토그리랑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엌ㅋㅋㅋㅋㅋㅋㅋ내손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는 훼이크고 뀨규거리는거만 듣다가 그냥 떠온거니까 끝까지보고 어떤지 리플좀 달아주쇼

안달아주면 死번째는 너랑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