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quitment/Accessory

Beat by dr.dre head phone 구매

by Trixtor 2011. 4. 9.

I bought fucking Beat by dr, dre headphone

In Korea, lots of people said that is really suck headphone

Also, almost every my freinds says that too.

but.......

i don't wanna wait, n actually i wanna buy bose headphone, but that is expensive then this...

so

watever! fuck up! just buy!

씨foot, EE!

문법 틀렸냐? 몰라임마 죽어 내 실력이 이정도지 뭐

어쨋거나 이헤갤에서 병신이라는 닥드를 삿다

비트강한 노래듣기엔 좋으니까 뭐 대충 스다가 한국들어가서 팔아치우고

차익으로 보스 헤드폰 사야지 룰루루

앱등 스토어에서 삿따, 뭐임마 먹다남은 사과안보여?

전면

측1, 닥드횽 얼굴 보이는데 까리하네예?영어로 씨부려 논것도 좋은데
이딴 헤드폰에 무슨..
"People aren't hearing all the music...."
진짜 구라안치고 저음빼고 중,고음쪽은 완전히 뭉개지잖아 ㅅㅄㅂ
이퀄라이징 조절해도 좆인데 ㅡㅡ

후면

측 2

개봉후 박스
음.. 솔직히 이건좀 까리하다

보이는데로 설명서랑 라인이랑 파우치, 헤드폰 본체







대략 부숴먹지말고 잘쓰다가 팔아치워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렐루야

이거 산 덕분에 이제 앞으로 적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