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quitment/Accessory

[RABITO] 아이폰 토끼 케이스 - 라비토 케이스 리뷰

by Trixtor 2011. 5. 12.

리뷰라는걸 한번 써보기로 합니다.

첫번째 리뷰는.. 카메라 장비가 아니라 아이폰 악세서리...

라비토 케이스입니다.



바로 이것.



누가 소개해준건진 기억 안나고

암튼 특이해서

한번 질러보았는데

가격이 시망... 38,000

뭔놈의 장난감 가격이..

아니 장난감도 아니고 꼴랑 폰케이스가 ㅋㅋㅋㅋㅋㅋㅋ


내껀 이미 까버려서... 선물용으로 하나 더사논 박스 사진입니다.. 만

꼬리도 있고해서 삼각형 모양 투명케이스에 넣어져서 왔습니다.

케이스도 이쁜거같습니다 흠... 이렇기때문에 요즘엔 디자인이 중요하다고 하는건가?


꼬리덕분에 세워놓을수가 있습니다


옆에서 보면 대략 이런모습?


뒷면엔 꼬리가 북슬북슬하니 달려있습니다

그런데 저것때문에 주머니에 넣기 좀 불편할때도 있어요


그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꼬리는 탈부착입니다

유리창에 뽁뽁이 다는거.. 그게 달려있어요 ㅋㅋ


리뷰랍시고 쓰긴 썻는데

사진으로 대충 땜빵하는 사람이라

엉성하기 짝이없네요

뭐 어쩔? 사진이나 보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