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hoto/BonVoyage

[대전 언제나고양이] 고양이 카페 다녀왔습니다

by Trixtor 2014. 3. 19.

 

 

 

 

여친과 저 둘 모두 고양이를 좋아하기때문에

 

고양이와 꿍깃거리러 고양이 카페를 가기로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본 결과 언제나고양이 라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가보도록 합니다 ㄷㄷ

 

 

입장료+음료값 해서 성인기준 8천원 입니다

 

 

 

저는 오곡라떼를 시켰습니다.

 

사실 두번가봤는데

 

...이거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음료와 함께 주의사항이나 뭐 여러가지가 적혀있는 종이를 한장 받습니다

 

뭐 그리 까다롭지는 않아요

 

 

 

한쪽 벽에는 사진과 카페, 이벤트등이 적혀있는 거대한 칠판이 있습니다.

 

....글씨 이쁜게 부럽군요 저는 악필입니다.

 

 

 

 

 

 

 

 

 

 

역시 맨 위에 종이에 적혀있는것처럼

 

고롱고롱거리면서 자고있는 고양이가 많습니다

 

가만히 보고있으면 하품도하구요

 

 

...셔터소리가 커서 그런지 눈을 살짝 떠서 보는 고양이도 있었습니다

 

 

 

 

웃기게 자는 고양이도 물론 있습니다

 

오른쪽 앞발은 지금 공중에 떠있네요 ㅋㅋ

 

뭔가 잡는 꿈을 꾸는걸까요...

 

 

 

 

 

 

 

 

 

 

 

멋진 고양이들도 많구요

 

무슨 호랭이 같아서 참 좋네요

 

 

 

널부러져서 너 뭐하니... 이런 고양이도 있고

 

 

 

빼꼼

 

 

 

 

 

기운이 넘치는 것처럼 보이던 고양이 입니다

 

옆에서 피융 하고 날라다녀서 여자친구가 한장만 찍자고 징징대서 한장 찍어 보았는데요

 

길죽길죽해서 이쁘요

 

 

 

 

 

사실 언제나 고양이에서는 아깽이를 분양하기도 합니다

 

따로 있는데요....

.

 

 

허엌... 이뻐....

 

 

 

코 옆에 짜장도 묻혀놓고 너무 귀엽네요

 

 

 

날 대리고 가라 닝겐...

 

 

여친은 댈고 오고싶어서 끙끙대는데

 

어쩔수없죠.. 그럴순 없습니다... 끄..

 

자주 가서 얼굴이라도 봐야져 뭐 ㅠㅠ

 

 

짧은 고양이 카페 탐방기 였습니다

 

 

대전 둔산동 언제나고양이

 

위치 : 대전 서구 둔산2동 1010 금정빌딩 7층

1층에 스타벅스가 있는 건물입니다 ㄷㄷㄷ